스포츠 카지노

부천갑 약사 출신 서영석 후보 당선 …"국민만 바라보고 민생정치 할것"

지역일꾼으로 소리없이 강한 정치인..."3인경선 극복후 당선까지"

2024-04-11     황장하 기자
약사 출신 서영석 확정…"국민만 바라보고 민생정치 할것"[사진=엔디엔뉴스]

[엔디엔뉴스 수도권=황장하 기자] 제22대 총선 경기 부천갑에 더불어민주당 서영석 후보가 당선됐다. 이날 서 당선인은 60%이상 기록하며 김복덕 후보를 20%이상 벌이며 당선을 확정졌다.

재선에 성공한 서 당선인 "유례없는 현역 국회의원 3인 경선부터 본 투표까지 숨 가쁘게 달려 온 순간 순간마다 주민들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지지와 깊은 성원이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"고 말했다.

서 당선인은 " 이번 재선의 의미는 부천갑 주민들의 위대한 승리이며" 22대 국회에서도 변함없이 국민의 곁에서 국민과 소통하며 국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"며 각오를 밝혔다.

이어 “2024년 4월 10일은 권력을 무소불위로 휘두르며 민생은 내팽개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한 위대한 국민승리의 날로 역사에 기억될 것”이라며 “이제 저 서영석과 더불어민주당은 무너진 민생을 살리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을 완수하겠다”고 다짐했다.

 한편, 서당선인 공약은 대장홍대선, GTX-B부터 D, E, F 등을 추진으로 부천 교통망을 혁신해 부천을 수도권 서부의 허브 연결 및 종합운동장 메가역세권 개발 추진, 대장첨단산업단지 SK그린테크노캠퍼스 조성, 우수기업 다수 유치를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부천의 혁신성장 기반 마련 등이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