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포츠 카지노

연극 「죽여주는 이야기」 새학기 맞아 만반의 준비 ···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 공연 개최

2024-09-03     김예지 기자
연극 "죽여주는이야기" 포스타 / 사진제공 - 스튜디오틈(주)

【엔디엔뉴스】김예지 기자 = 9월은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는 기간인 만큼 대학로의 공연장들 또한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가 한창이다. 그 중 16년 째 대학로 연극으로서 한결같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연극 ‘죽여주는 이야기’가 9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 화제다.

출연배우 단체기념촬영 / 사진제공 - 스튜디오틈(주)

새학기를 맞이하여 가장 바쁜 건 학교와 유치원에 보내기 위해 준비가 한창인 학부모다. 육아와 교육에 지친 학부모를 위해 연극 ‘죽여주는 이야기’가 특별한 공연 시간과 할인을 준비했다. 아이들이 학교에 간 이후 시간 학부모가 개인적인 문화생활과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2시 공연을 오픈하며 첫 타임 공연을 진행한다. 12시 공연에는 다양한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. 학부모를 위한 시간인 만큼 학부모에게 제공하는 할인가 16,000원에 공연을 예매 가능하다. 연극 ‘죽여주는 이야기’는 매 달 새로운 할인과 이벤트를 내보이며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고 그로 인해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.

출연진 사진 / 사진제공 - 스튜디오틈(주)

연극 ‘죽여주는 이야기’는 ‘죽음, 자살’ 등의 무거운 소재를 웃음으로 승화시킨 블랙코미디다. 자살사이트를 통해 만나게 된 3명의 인물들이 살벌한 공간에서 살벌한 이야기를 나누지만 유쾌한 대화를 이어가며 생명의 소중함과 존엄성을 다시금 깨닫게 한다는 점에서 단체 관람으로도 인기다. 연극 ‘죽여주는 이야기’의 가장 큰 매력은 원하는 시간대에 단체 관람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. 정규 공연시간 이 외에 단체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을 위해 시간 조율 후 공연을 오픈한다. 기획사 ㈜삼형제엔터테인먼트 측은 ‘많은 사람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시간대에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간을 오픈하고 있다.’고 전했다.

제작사 스튜디오틈 주식회사 측은 ‘새학기 준비로 바쁜 시기인 만큼 더 만반의 준비를 통해 관객들에게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.’고 말했다. 대학로 스테디셀러 연극 ‘죽여주는 이야기’는 ‘인터파크티켓, 네이버예약’ 등 다양한 예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.